회원메뉴

[유이라 오리지널] 옷파란색사고시퍼의 유이라 오리지널 네추럴 리뷰 > 체험단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체험단 후기

[유이라 오리지널] 옷파란색사고시퍼의 유이라 오리지널 네추럴 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21-04-12 15:45 조회4,432회 댓글0건

본문

내가 리뷰할 제품은 유이라 오리지널 네추럴(왼쪽)이다. 입구 부분이 여성의 외음부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한층 더 흥분감을 느낄 수 있었다. 밋밋했다면 조금 아쉬울 것 같았다.


크기가 적당해서 작은 가방에도 잘들어가는 편이며, 보관할 때도 인형이나 운동기구가 있는 곳에 같이 두면 티가 나지 않는다.
 


삽입 시 두께나 그립감도 적당한데, 다만 다만 자지를 압박할 수 있는 푸쉬버튼을 누르기가 조금 힘들다. 그래도 누르면 느낌이 잘 전달되는 편이다.



유이라 오리지널 네추럴은 내부가 TPE로 되어있지만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고 그냥 무향이다.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이다보니, 자위를 하다가 내부 TPE가 통안으로 빨려들어가는 경우가 있었다. 그 부분만 불편하지 나머지는 대체적으로 괜찮았다. 무게 또한 갤럭시 노트20+ 보다 가볍다.


내부돌기는 오돌톨한 돌기들이 많아서 느낌을 잘 살려준다.
 


윤활젤을 안쓰면 사용하기 불편하다. 반드시 윤활젤을 같이 사용해서 부드럽게 사용하길 권장한다. 윤활젤은 제품에 샘플용으로 1개 들어있다. 이후에는 따로 부드러운 감도의 젤을 준비해서 사용하면 좋다.
 

 
 

젤을 충분히 자지에 도포한 후, 천천히 삽입하면 삽입되는 느낌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피스톤 운동도 하기 편하고 평소 하는 속도에 맞게 조절해서 잘 쓸 수 있다.

약간 따뜻해지는 워밍효과의 윤활젤을 사용한다면 마찰은 실제 섹스하는 느낌과 흡사하고 조임의 경우 위에 에어홀을 막으면서 피스톤 하면 상당한 조임과 압박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팁이다. 에어홀을 막는 것과 막지 않는 것의 차이는 선명하다. 에어홀을 계속 막고 사용하다가 사정할 타이밍이 아닌데 참을 수 없어.. 사정을 해버렸다... 에어홀을 꼭 활용하라!
 


사용하기에 따라 다른데 관리를 잘해주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잘 씻어주고 잘 말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세척은 밑부분을 뒤집을 수 없어서 꼼꼼하게 행구고 손가락을 넣어서 닦아주면 좋다. 여러 번 씻고 물기를 탈탈 털어서 잘 말려주어야 한다.

아쉬운 점은 입구 내구성이 약하다는 ..!   튼튼하게 마감을 하면 좋겠다.


평가

종합평가
GOOD : 에어홀의 조임이 강해서 좋다! 오나홀 입구 부분의 돌기 자극도 좋다! 
BAD : 입구의 내구성이 약함, 압력을 가하는 부분에 힘을 많이 주게 되서 조금 불편함

평가점수 : 8점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 리뷰상품
- 제품명 : 유이라 오리지널 네추럴(부드러운 자극)
- 제조사/원산지 : KMP/일본
- 판매가 : 33,900원

유이라 오리지널 시리즈보기(클릭)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www.redholics.com)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계좌번호국민은행 032901-04-359256 (주)나인팩토리커뮤니케이션

(주)나인팩토리커뮤니케이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26, 삼기빌딩 4층 Tel: 1566-2140 Fax: - email: red@redcomm.kr
로맨틱스 사업자: 585-86-02478 대표: 백상권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서울마포-3137호 / 의료기기판매신고업 제380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상권
© 2020 RED Commerce. All Rights Reserved.